인기드라마 ’도깨비’와 함께한
화제의 주얼리 컬렉션

한국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tvN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운명과 저주 그 어디쯤에서 만난 도깨비와 저승사자, 그리고 도깨비 신부.

그들의 슬프고도 신비롭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 낭만설화, ‘도깨비’는
주인공들의 운명적이고 로맨틱한 사랑이야기와 죽음과 삶에 대한 철학적인 고찰을 하게 되는
흡인력있는 스토리로 많은 시청자들의 가슴 속에 깊은 울림을 주었습니다.

LOVEGRAM COLLECTION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굉장한 화제가된 스타일러스x도깨비 주얼리 컬렉션.
스타일러스에서는 드라마’도깨비’와 제작 초기부터 함께 주얼리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여 이번 컬렉션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속 남녀 주인공이 나누는 운명적 사랑과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해 주는 수호천사적 테마를 모노그램으로 조형한 디자인들로 구성됩니다.

부제 러브그램은 그렇게 LOVE와 MONOGRAM (글자들을 하나로 도안화한 디자인)을 합친 조어로서, 스타일러스만의 독창성과 정교한 세공력이 드러나는
디자인들로 제안되고 풍부한 스토리와 감성이 담겨있어 착용한 사람에게 소중한 의미를 간직하게 합니다.
DOKEBI X STYLUS
  • 데스땅(Destin) 네크리스

    “프랑스어로 하늘이 정해준 운명이란 뜻.
    인간의 영역을 벗어난 절대적인 운명 ”

    운명적 사랑의 메시지, Destin(데스땅)을 감각적인 레터링 디자인으로 표현한 유니크한 스타일의 목걸이입니다.
    ‘D’와 ‘estin’이 분리되어 조립된 구조로서 두 사람의 뗄 수 없는 운명을 강조하기도 하는데, 제작 난이도가 높은 이 구조는 움직임에 따라 더욱 빛을 발산하는 효과를 냅니다. 특히 ‘D’에서 시크한 느낌을 강조하고 ‘estin’은 필기체로 직접 필사한 듯한 부드러운 느낌을 담았습니다.

    그리고 도깨비와 은탁의 해피엔딩을 바라는 마음으로 스타일러스 고유의 ‘사랑의 기쁨(D-Light : Diamond Light 또는 Delight)’ 심볼을 가미하여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담아 의미적으로도 디자인적으로도 특별한 목걸이로 탄생하였습니다. 드라마 '도깨비' 속 도깨비와 도깨비신부, 은탁의 시대를 초월한 운명적인 사랑이 담겨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언제나 은탁을 지켜주는 도깨비처럼 당신 곁을 지키며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소중한 목걸이로 제안합니다.
  • 사자(Lion) 브레이슬릿

    “수갑 같은 거라고 생각하세요,
    지금 내 마음 훔쳤으니까 ”

    사자 모티브의 유니크한 디자인의 팔찌입니다. 스와로브스키 임페리얼컷의 스톤으로 세팅된 얼굴과 금속으로 표현된 갈기가 유니크한 중후함으로 어우러져 특별한 아이템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도깨비와 은탁 커플 못지않게 시청자들에게 애절한 스토리와 웃음을 주는 재미난 에피소드로 사랑받은 써니와 저승사자 커플의 아이템으로 화제가 된 팔찌입니다.

    써니는 형사로 환생한 저승사자에게 직접 팔찌를 끼워주며 걸크러쉬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강력계의 저승사자’라고 불리는 그를 지칭하는 ‘사자’ 모양으로 그의 전생에서 저승사자였던 것을 암시하는 역할을 하여 재미을 주었습니다.
  • 도깨비 명대사가 담긴 네크리스 컬렉션

    드라마 ‘도깨비’에 등장한 주옥 같은 명대사들은 사랑스러운 레터링 디자인으로 구현되어 러브그램(Lovegram) 컬렉션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메밀꽃의 꽃말, ‘연인’을 부르는 ‘마벨(Ma Belle, 프랑스어로 ‘나의 그대’)’, “중력처럼 끌어당긴다”는 대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사랑의 중력을 뜻하는 ‘그래비티(Gravity)’, 우산이 되어주는 존재 ‘엄브라(Umbra, 라틴어로 우산) 등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었던 대사를 목걸이로 표현하여 목걸이 그 이상의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 데스땅(Destin) 가로형 네크리스

    “프랑스어로 하늘이 정해준 운명이란 뜻.
    인간의 영역을 벗어난 절대적인 운명 ”

    운명적 사랑의 메시지, Destin(데스땅)을 감각적인 레터링 디자인으로 표현한 유니크한 스타일의 목걸이입니다.

    가느다란 체인에서 시작해 쓰여진 듯한 섬세한 폰트의 레터링 디자인이 감각적이며 스타일러스의 심볼 D-라이트 드롭이 광채와 여성미를 배가하는 디자인입니다.
  • 데스땅키(Destin Key) 네크리스

    "당신의 마음을 여는 나만의 열쇠"

    스타일러스의 4 hearts 심볼을 헤드로 하고 DESTIN(‘운명’ 불어)이 기둥에 새겨진 열쇠 모티브로 운명적 사랑과 행운의 의미가 담긴 디자인입니다. 섬세한 디테일들이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안되었습니다.